HOME  |  LOGIN  |  JOIN  |  CONTACT US
 
 INFORMATION
정보교환
  자유게시판
  이민법 질문
  이민개혁소식
  광고 게시판

 
Q.2020 민주당 대통령 후보로 누구를 지지하시나요 ?

  자유게시판   미국살이 이민자의 삶과 꿈을 도웁니다. ㆍHOME > 정보교환 > 자유게시판

* 아이디를 클릭하면 회원간 쪽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운전면허 그리고 티켓
08-31-2017 08:20:10
기다리자 조회수 506

자랑은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여러분도 나같이 행동하라는 말도 아닙니다.

걍 경험담을 올리는 것입니다.

면허 지난지 5년이 넘었네요. 그냥 조심해 운전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워싱턴주 메일랜드 등등 주위에서

발급하는 것을 많이 봤습니다.  메릴랜드는 최근 2년 택스 보고 한것을(state) Amend 를 하고 몇개월후

가서 발급 받더라고요.  저는 그냥 패스 했습니다.

그간에 폴리스 한테 두번 잡혔습니다.

첫번째는 야근을 하다가 심야에 운전을 하며 가는데 누가 뒤에 따라 오는데 캄캄해서 보이질 않더라고요.

폴리스 아냐 " 생각을 하는데 번쩍 번쩍  잡혔습니다. 티켓을 받고 물어 봤습니다.   왜 나를 잡았냐 스피드도 안냈고 그런데.. 그랬더니 폴리스 하는 말이 자동차 오너가 라이센스가 만기가 지나서 잡았답니다.

처음에 누구차냐고 물어보더라고요..  티켓받고 온라인에서 벌금 페이를 했습니다.

두번째는 트레픽이 걸려 꼼짝을 못 하고 있는데 하필 옆차선 바로 뒤에 폴리스가 있는거예요. 심심하니

번호판을 두드려 본 모양.. 확성기로 차 빼라고 하더만요. 아시안계(남쪽) 인것 같아요. 나보고 막 뭐라고

하더라고요 .. 왜 갱신 안하냐고 .. 나도 안다 갔었다 , 시도중이다 그러니 몇번 더 하다가 알겠다는 듯

티켓 주더라고요.  티켓 받으면 변호사 사무실서 엄청 편지가 오잖아요.  열통은 받은것 같아요.

그냥 낼려다 그러면 안될것 같아 수소문해서 인권변호사등 몇분이 모여서 하는 변호사 사무실에 찾아 갔습니다. 티켓 담당하시는 변호사님은 라티노 이신데 그분이 웃으면서 차 소유권을 다른 사람으로 바꾸라고 권유를 하더라고요. 라티노들도 엄청 잡혀서 온답니다.

그런데 예전에 티켓 받으면 편지 온 변호사 사무실에 의뢰를 하면 $350 내고 물론 저는 한번도 코트에 안갔죠.. 이분은 $150을 내라고 하더라고요.  4월이 코트 출석일인데 4번을 연기를 하더니 10월에 연락이 왔습니다. 완전히 종료가 되었다고. 벌점도 안올라가고...  물론 나중에 코트 비용등 돈을 더 냈습니다.

전부 $350 정도 낸것 같습니다.   저 같은 케이스는 어찌 할 방법이 없었거든요.

면허를 갱신해서 해결되었다고 코트에 낼수도 없고.. 두번 걸렸을때 면허 벌점이 6점 이더라고요. 면허 엑스파이러가 되더라도 벌점은 계속 관리가 된답니다.  15점이 되면 영구적으로 면허를 받을수가 없답니다.

변호사님을 잘 만난것 같습니다. 그후에 다카 받은 큰애 앞으로 차를 전부 이전을 했습니다.

두번다 오마바 행정부때 받은건데 트럼프라...  요새 잡히면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엑스파이어 된 라이센스라도 가지고 있어서 잡혀 가질 않았던 것 같습니다.

인사말  |   Contact us  |   사이트맵

The Law Office of K Choi P.C. | CEO : 최 경규
ADDRESS :(캘리포니아) 6131 Orangethorpe Ave. Suite 270, Buena Park CA 90620
TEL : 213-285-0700 (캘리포니아)- 02-2088-1878 (한국번호)
E-mail: info@iminstory.com
COPYRIGHT since 2010 Gnullzip P.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