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 소식

이민법 소식

이민법 관련 소식 아이들 죽음마저도 외면하는 트럼프

  • 최 변
  • 2018-12-30 09:44:03
  • hit570
  • 24.102.103.17

Image result for wall and children deaths

 

그놈의 담장이 뭔지, 담장 홍보하느라 아이들 죽음까지도 민주당 탓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주장을 하고 있네요.  트럼프 대통령의 어제 트윗내용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아직 조사 중인 사안임에도 불구하고, 남미 출신의 이 아이들이 미국 국경을 넘어 국토안보부 책임하에 들어가기 전에 이미 환자였다고 주장하고 있네요.   또한 이 아이들이 국토안보부 관리하에서 사망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의 죽음을 “한심한(pathetic) 민주당 이민정책 때문”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난민 수용은 법에 따른 것임에도 불구하구요) 

 

그러면서, 국경 수비대는 “담장”(wall)이 있어야 하고, “담장이 있으면 모든 문제는 해결된다”고 하네요.  

 

정부에 책임이 전가되는 것을 피하기 위한 것이라고 보아 주고, 자신의 지지자들에게 담장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라고 하더라도, 아이들의 죽음에 대하여 일체의 동정도, 위로도 없는 것은 유감입니다. 

그 아이들은 유족이 있을 것이고 분명 부모가 있을 것인데, 일체의 언급이 없이 자신의  입장만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실수가 아니고 의도된 것임은 물론입니다. 

 

이것을 보면, 트럼프는 마치 표를 갉아먹기 위하여 앞만 보며 한발 한발 움직이는 뽕잎위의 누에 같은 느낌이 듭니다.  또한 사람이 아니라, 사람의 탈을 쓴 기계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필자는 이런 사람을 두고 “감치”(感癡)라고 부릅니다.  감정이 상황에 맞게 인식되지 않고 반응하지 못한다는 말입니다.  음치가 음을 구분못하는 것처럼요. 

 

백인이 아니라서, 소수계 민족이라서 기분 나쁘고 슬픈 것이 아니라, 저러한 어처구니 없는 행동들이 표가 되는 현실이 너무 슬프네요. 

 

2020년에는 트럼프를 막아 줄 누군가가 꼭 나와 주길 기대합니다.  

 

 

트럼프가 반드시 “실패한 대통령”이 되도록 해 주세요.   그리고 저러한 행동들이 반드시 그 대가를 치른다는 것을 다른 정치인들이 꼭 깨닫도록 해 주세요.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

The Law Office of K Choi P.C.

대표: 최 경규

[로스엔젤레스 사무실] 3435 Wilshire Blvd Suite 1855, Los Angeles CA 90010 [부에나파크 사무실] 6131 Orangethorpe Ave. Suite 270, Buena Park CA 906

전화번호: 714 – 295 - 0700 / (213 – 285 - 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