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 소식

이민법 소식

이민법 관련 소식 "진짜 국가 비상은 이 나라 대통령이 ‘백치’라는 것”

  • 최 변
  • 2019-02-18 11:21:41
  • hit726
  • 24.102.103.17

Ann Coulter

 

공화당 지지 성향의 (극우) 정치 평론가 중의 한명인 앤 콜터(Ann Coulter)가 트럼프의 국가비상사태 선언을 두고 한 말입니다.  ("The only national emergency is that our president is an idiot")

 

공화당 성향의 논평가라 하더라도 모두 트럼프의 국가 비상(National Emergency) 선언에 대해 지지를 보내는 것이 아님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콜터는 또한, 기자회견 당시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에 대해 언급한 것을 지적하며, 자신과의 관계에 선을 그어 주어 고맙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콜터의 이 말은 트럼프 대통령의 국가비상 선언이 바보 같은 짓, 아무 멍청한 짓이라는 의미입니다.  백치가 아니고서야 어떻게 이러한 선언을 할 수 있냐는 것이죠. (콜터는 헌법을 공부한 ‘변호사’로서 양심적인 판단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정치적 ‘계산’에만 몰두하고 있는 트럼프가 헌법이 눈에 들어올 리가 만무한 것이구요.)  

 

콜터는 또한 캐버노 대법관도 잘못 선택했다고 비난하였습니다.  지금까지 판결을 보면, 보수적인 성향의 판결이 전혀 없다는 지적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과 얘기를 나눈 것이 일년이 지난 것을 지적해 주어서 다행이라는 사실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극우 평론가가 보기에도 아닌 것은 아닌 것이라고 말하는 것을 보면, 트럼프 대통령의 행동이 어떤 것인지 쉽게 알 수 있게 해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트럼프는 콜터의 이러한 발언에 그다지 신경쓰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국가 비상 선언이 대상으로 하는 사람들은 그야말로 '골통'인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

The Law Office of K Choi P.C.

대표: 최 경규

[로스엔젤레스 사무실] 3435 Wilshire Blvd Suite 1855, Los Angeles CA 90010 [부에나파크 사무실] 6131 Orangethorpe Ave. Suite 270, Buena Park CA 906

전화번호: 714 – 295 - 0700 / (213 – 285 - 0700)